예디의 블로그로보는TV

부산 해운대 바로 앞 가성비 좋은 앙코르 호텔(ENCORE HOTEL) 본문

리뷰

부산 해운대 바로 앞 가성비 좋은 앙코르 호텔(ENCORE HOTEL)

yexxin 2020. 11. 26. 00:00
728x90

부산 해운대앞 라마다 앙코르 호텔 이용 후기 입니다.

 

부산 해운대앞 라마다 앙코르 호텔 이용 후기 입니다.

주차장은 지하2층까지 있어요. 3시 체크인 되자마자 도착했더니 주차장은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늦게오면 주차 자리 없어서 1층 야외까지 가득차고,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와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에 음식사러 갔다가 돌아와보니 차가 엄청 많아요.

다시 체크인 과정! 체크인은 로비 L층

15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

3시반쯤 도착했는데 줄 서있더라구요.

 

하루 전날 급하게 예약한 터라 트윈베드밖에 없었네요. 깨끗 깔끔합니다.

 

해운대가 보이는 풍경으로 창밖은 지금 공사중입니다.(10월 18일 기준)

저는 9층이였는데 바다가 보이진 않았어요. 사실 계속 커텐 치고 있을거라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아침부터 해질때까지 계속 공사를 하시더라구요.

소음도 조금 있는 편입니다. 낮에 주무실 분이시라면 인포에 공사 언제까지 하는지 한번 물어봐도 좋을것 같아요.

밤엔 안해요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일회용 샤워타올 칫솔 등이 있습니다.

샤워타올 있는곳 별로 없는데 여긴 있더라구요.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피트니스 센터, 코인세탁방, 미팅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 광장 끝에 앙코르 호텔이 있어요.

광장 양옆 주변으로 음식점이나 해운대전통시장도 있어서 구경하기 좋습니다.

 

식당 가서 먹을까 하다가 코로나때문에 좀 불안해서 포장해와서 방안에서 먹었습니다.

처음으로 60계치킨 고추치킨을 먹어봤는데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그리고 해운대전통시장안에 상국이네에서 떡볶이 튀김 먹으려다가줄이 너무 길어서 그 앞에서 떡볶이랑 튀김 샀는데 별로였어요.

 

TV보면서 먹고싶었는데 작은 테이블 하나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안흘리려고 조심히 먹어봅니다.

그날 마침 신서유기8이 첫방송! 엄청 재밌었어요.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만난 뚜껍!!!귀여워용

우리 마스크 코끝까지 꼭 잘쓰고 다닙시당

 

저는 부산날씨 감안 못하고 옷을 너무 얇게 입고 가서 덜덜 떨면서 돌아다녔습니다.

여러분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건강조심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