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디의 블로그로보는TV

불타는청춘 새친구 최창민! 그때 그시절 "짱" 본문

블로그로보는TV

불타는청춘 새친구 최창민! 그때 그시절 "짱"

yexxin 2021. 1. 20. 01:06
728x90

2021년 신년을 맞아서 뜻깊은 새친구가 불타는청춘에 출연했어요. 

바로바로 최창민님! 

지금은 이름을 최제우로 개명하셨네요. 

 

아래 사진을 보니 어렴풋이 기억이 나네요. (제가 어렸을때 활동하신지라...)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짱이라는 단어를 최창민님의 노래제목으로 유명해지면서 많이 쓰이게 된거라고 하네요. 

 

 

 

역시나 불타는청춘에서 새친구가 가수분이시면, 가장 유명한 곡 노래를 해주시거나 춤을 춰주시는데

이번에도! 영웅과 짱을 볼수 있었어요.

23년만에 춘다는데 정말 엄청 잘추시더라구요. 그 옛날 밀레니엄 느낌 물씬

 

 

최민용씨가 남자중에 막내셨는데 요즘 독일 동생 브루노씨도 자주 안나오시고... 

81년생 막내가 오셔서 기분 좋으셨나봐요. 원래 새친구는 일 안시키는데 ㅋㅋㅋ 자꾸 일시켜요.

 

 

 

예전 모습 진짜 그대로라 너무 신기했어요. 나만 늙었네..

다음주에도 이야기가 이어질것 같아요. 

 

 

 

 

728x90
Comments